안녕하세요 연금수리학 강의를 수강중인 학생입니다!
혹시 기출 관련 풀이나 해설지 같은것들이 예정되어있는지 궁금합니다
계획되어 있지 않다면,어떤 방향으로 학습하는것이 좋을지 여쭙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