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박재중 입니다.
답변드릴께요. 저는 핵심정리 및 모의고사 과정 강의할 때에 중요한 기출문제는 풀면서 해설을 해 줍니다.
모의고사에도 기출한 문제와 유사하게 문제를 출제해서 풀이해 주기 때문에 모의고사를 들으시면 크게
문제가 없는데...
모의고사반 강의를 안들으시는 분은 제가 어떻게 해 드릴수는 없는데, 제가 듣기에는 2차 문제 풀이를 구하려면
계리사 준비하시는 분들은 구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정확한 개념과 핵심사항을 알고 기출문제를
풀어야 실제 시험시 도움이 됩니다. 그냥 문제만 푼다고 되는 것은 아니고요.
저는 제가 모의고사 강의 직전에 직접 풀어보고 강의시에 문제의 요점과 풀이를 알려 드리는 것이고요.
지금 질문하시는 분에게는 관계없지만 학원과 상의해서 내년부터는 기출 풀이 강의를 짧은시간(2주 정도)에
편성하는 것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연금수리학 강의를 수강중인 학생입니다!
혹시 기출 관련 풀이나 해설지 같은것들이 예정되어있는지 궁금합니다
계획되어 있지 않다면,어떤 방향으로 학습하는것이 좋을지 여쭙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