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도 19번 자본화차입원가에 대한 문제에서 자본화이자율을 구할때
일반차입금의 상환일인 X2년 결산일인 216/3600을 통해서 0.06을 구하는 것인지 아니면 공사만료기간인 10.31일 180/3000을 통해서 0.06을 구하는 건가요?
해당 문제에서 일반차입금은 한 건이므로 자본화이자율을 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교수님이 잠시 외부 출장중이신지 연락이 안되어 답변이 조금 늦어지고 있습니다.
오시는 대로 전달 드리고 문자로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